돌잔치 초대 문구 예시 (코로나19)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불안정한 시기에 돌잔치를 하는게 맞는건지 고민이많았지만,평생 한번밖에 없을 소영이를 위해 첫번째 생일을 축복하고자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어려운 상황속에서 소중한 자리에 소중한분들을 모시려고 합니다. 어렵고 힘드시겠지만 바쁘시더라도 귀한발거음 해주셔서 소영이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세요.
복사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고민 끝에 돌잔치를 늦게나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주신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작은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부담없이 오셔서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복사

우리 소영이를 만나게 된지 어느덧 일년
많은 사랑 받으며 건강하게 자란 소영이가 첫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돌잔치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수십번 수백번 고민하다가 소영이의 첫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방역수칙 잘 지키며 조심스럽게 진행해보려고 하였으나 계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연기하였다가 또 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가족들만 하려고합니다.
특별하고 뜻 깊은날, 여러분을 모시지 못하시더라도 마음으로만 앞으로도 밝고 따뜻하게 자라나는 소영이가 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세요. 여러분을 모시지 못한점 다시한번 양해바라며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하겠습니다.
복사

부모라는 이름으로 아린이를 만난지 1년,
소영이가 세상으로 여행을 시작하는 자리를 소중한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였으나, 현재 코로나 확산과 거리두기 4단계 문제로 여러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에 돌잔치는 조촐하게 가족들과 식사하는 자리로 대체 하려합니다. 걱정해 주신 마음과 그리고 축하해 주시는 분들 고맙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이쁘게 키우겠습니다.
소영이가 행복하고 따뜻하고 밝은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축복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합니다.
복사

기적같이 찾아온 소영이가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아래 건강히 태어나고 자라서 벌써 첫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조심스레 소규모로 조촐한 돌잔치를 하고자 합니다. 바쁘신 와중에 잠시 오셔서 정성스레 준비된 한정식 저녁 식사 하시고 즐거운 시간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복사

부모라는 이름과 무한한 사랑이 무엇인지를
알게 해 준 저희에게 세상에서 가장 귀한 보석,
소영이가 많은 분들의 걱정 관심 사랑 속에서 태어나 처음으로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을 초대할 수 없어 찾아주시는 분들만을 모시고 돌잔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참석하지 못하고 멀리서나마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복사

하나님께서 우리가정에 보내주신 선물 소영이가 벌써 첫번째 생일을 맞이합니다. 많은분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자란 소영이의 첫번째 생일잔치에 초청하여 기쁨을 같이 나누고싶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아쉽게도 이번 생일잔치는 가족들과 함께 하려고합니다. 비록 직접만나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소영이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