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필독해 주세요!

자주 문의하시는 항목을 정리해놓았습니다. 꼭 확인하셔서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하신 내용을 확인 부탁드리며, 그외 서비스 이용에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moumoon 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무문의 모바일 초대장은 간단하게 셀프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행사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후 '신청하기'를 통해 날짜, 장소등의 행사 내용을 입력하여 주시면 선택하신 디자인으로 자동 완성 되어 실시간으로 시안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게시판'에서 시안(링크 주소) 확인하여 오타등을 셀프 수정후 모바일 초대장 사용 여부를 최종 결정하여 결제후 해당 링크 그대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요약>
디자인 선택 > 신청하기 (행사 내용 입력) > 시안 확인 (내용 수정) > 결제 > 초대장 공유

내 신청내용에서 결제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초대장(감사장)은 결제상태의 '결제 완료'를 확인해 주세요.

결제 내역 확인(매출전표, 영수증 출력)은 토스페이먼츠 > 결제 내역 확인 에서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후 결제 처리가 안될 경우 @moumoon을 통해 문의주세요.

메인 이미지를 수정했는데, 카카오톡 채팅 창에는 여전히 기존 이미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데이터 로딩을 위한 캐시화가 원인으로, 카카오 개발자 페이지에서 초기화 도구를 사용해 기존 대표 이미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 카카오 개발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초기화 도구초기화 도구에 접속합니다.
  •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 URL입력칸에 내 초대장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 카카오톡 채팅창에 사이트 주소를 붙여넣기해 업데이트한 미리보기 이미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초기화 도구 바로가기

※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카카오톡 채널@moumoon으로 초대장 주소를 말씀해 주시면 초기화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무문'은 간이사업자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 합니다.

지출증빙이 필요하신 경우 신용카드 결제 또는 가상계좌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통해 지출증빙(소득공제)가 가능 합니다.

신용카드 매출 전표가 필요하신 경우 토스페이먼츠 > 결제 내역 확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지 못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 @moumoon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초대장(감사장)의 제작기간은 신청서 작성 즉시 실시간 자동완성 됩니다.
실시간 완성된 초대장(감사장)은 신청게시판에서 링크 주소 확인 및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초대장, 감사장의 결제후 에도 언제든지 메뉴 > 신청게시판을 통해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청하신 초대장, 감사장의 링크주소는 메뉴 > 신청게시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결제는 메뉴 > 신청게시판 > 내 신청내용의 '결제 안내'에서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무통장 입금)'를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또는 초대장(또는 감사장)의 결제 알림창을 통해 '신용카드', '가상계좌'결제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초대장, 감사장의 서비스 이용기간은 결제일 기준 3개월간 링크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청내용 데이터 삭제 기준
1. 신청후 한 달 이내 미결제 신청내용
2. 결제일 이후 세 달이 지난 신청내용(단, 기간 연장한 신청내용의 경우 기간연장시까지)

※ 신청해주신 내용은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위와 같은 기준에 의해 별도의 안내 없이 데이터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무문의 모바일 초대장은 간단하게 셀프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행사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후 '신청하기'를 통해 날짜, 장소등의 행사 내용을 입력하여 주시면 선택하신 디자인으로 자동 완성 되어 실시간으로 시안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게시판'에서 시안(링크 주소) 확인하여 오타등을 셀프 수정후 모바일 초대장 사용 여부를 최종 결정하여 결제후 해당 링크 그대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요약>
디자인 선택 > 신청하기 (행사 내용 입력) > 시안 확인 (내용 수정) > 결제 > 초대장 공유

모바일 초대장, 감사장의 서비스 이용기간은 결제일 기준 3개월간 링크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청내용 데이터 삭제 기준
1. 신청후 한 달 이내 미결제 신청내용
2. 결제일 이후 세 달이 지난 신청내용(단, 기간 연장한 신청내용의 경우 기간연장시까지)

※ 신청해주신 내용은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위와 같은 기준에 의해 별도의 안내 없이 데이터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초대장(감사장)의 제작기간은 신청서 작성 즉시 실시간 자동완성 됩니다.
실시간 완성된 초대장(감사장)은 신청게시판에서 링크 주소 확인 및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초대장에 업로드되는 이미지의 용량 크기는 4M를 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 큰용량의 사진은 초대장의 로딩시간을 지연하는 원인이 됩니다.)
이미지의 규격은 자유롭지만 모바일 환경을 고려하여 가로 사이즈 1000px이하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의 용량이 4M를 초과 하여 이미지 크기의 조절이 필요한 경우 메뉴 > 이미지에디터 에서 이미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에디터 바로가기

초대장, 감사장 디자인에 픽스된 내용을 제외한 입력하신 내용에 한에 언제든지 메뉴 > 신청게시판을 통해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청하신 초대장, 감사장의 링크주소는 메뉴 > 신청게시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내용을 서버에 전달 하는 과정중 업로드 시간이 지연될경우 서버와 연결이 끊어질수 있습니다.
특히 이미지의 용량이 커서 업로드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 서버와 연결이 끊어져 진행이 되지 않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경우 이미지를 최소화(미사용)하고 신청후 내용 수정을 통해 추가 하시길 바랍니다.

초대장, 감사장 디자인에 픽스된 내용을 제외한 입력하신 내용에 한에 언제든지 메뉴 > 신청게시판을 통해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초대장, 감사장의 결제후 에도 언제든지 메뉴 > 신청게시판을 통해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초대장, 감사장의 결제후 에도 언제든지 메뉴 > 신청게시판을 통해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메인 이미지를 수정했는데, 카카오톡 채팅 창에는 여전히 기존 이미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데이터 로딩을 위한 캐시화가 원인으로, 카카오 개발자 페이지에서 초기화 도구를 사용해 기존 대표 이미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 카카오 개발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초기화 도구초기화 도구에 접속합니다.
  •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 URL입력칸에 내 초대장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 카카오톡 채팅창에 사이트 주소를 붙여넣기해 업데이트한 미리보기 이미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초기화 도구 바로가기

※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카카오톡 채널@moumoon으로 초대장 주소를 말씀해 주시면 초기화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의 보정 작업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비밀번호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찾을수 있습니다.
등록된 이메일주소가 맞지 않아 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시는 경우 별도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업로드한 이미지가 회전 되어 등록 되거나,
이미지 파일의 용량이 4M를 초과 하여 이미지 크기의 조절이 필요한 경우 메뉴 > 이미지에디터 에서 이미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에디터 바로가기

수정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사용기간내 언제든지 셀프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하신 내용은 자동 적용 됩니다.

서비스 이용 결제는 메뉴 > 신청게시판 > 내 신청내용의 '결제 안내'에서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무통장 입금)'를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또는 초대장(또는 감사장)의 결제 알림창을 통해 '신용카드', '가상계좌'결제가 가능합니다.

'무문'은 간이사업자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 합니다.

지출증빙이 필요하신 경우 신용카드 결제 또는 가상계좌(현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지출증빙(소득공제)이 가능 합니다.

신용카드 매출 전표가 필요하신 경우 토스페이먼츠 > 결제 내역 확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가상계좌(현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결제시 신청하지 못한 경우 @moumoon으로 현금영수증 발급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상 최종 작업이 완료된 모바일 초대장에 대해서는 환불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제작 후결제 시스템으로 결제전 제작된 초대장을 미리 확인하신후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moumoon에게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내 신청내용에서 결제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초대장(감사장)은 결제상태의 '결제 완료'를 확인해 주세요.

결제 내역 확인(매출전표, 영수증 출력)은 토스페이먼츠 > 결제 내역 확인 에서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후 결제 처리가 안될 경우 @moumoon을 통해 문의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하신 내용을 확인 부탁드리며, 그외 서비스 이용에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moumoon 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은 메뉴 > 사이트맵 > 문의하기의 의견남기기를 통해 피드백 남겨 주시면 긍정적인 검토를 통해 개선해 나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휴 업무 관련 문의는 메뉴 > 사이트맵 > 제휴 안내를 통해 문의 주시거나 카카오톡 채널 @moumoon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받으시는 분을 카카오톡 채널 @moumoon 으로 말씀해 주시면 견적서를 작성하여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못하셨나요?

카카오톡 채널 @moumoon을 통해 채팅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카카오톡 채널